비영리단체 세금 보고 및 운영 관련 무료 강의

비영리단체 세금 보고 및 운영 관련 무료 강의

기독일보 news@christianitydaily.com

입력 Apr 06, 2017 10:30 AM PDT

제임스 구 교수

제임스 구 교수

비영리단체(Non-Profit Organization) 세금 보고 관련 무료 강의가 선교와목회를위한정보센터 주관으로 그레이스미션대학교 도서관 GL2 강의실(201 S. Basque Ave. Fullerton, CA 92833)에서 4월 14일 오후 1시 30분부터 3시까지 열린다.

비영리단체는 매년 5월 15일까지 IRS Form 990이라는 연방 세금 보고와 CA Form 199라는 California Exempt Organization Annual Information Return을 신고해야 한다. 특히 3년 이상 세금 보고를 하지 않는 경우 비영리 단체 자격을 상실할 수 있기에 주의해야 한다.

수강 대상은 목사, 선교사, 신학생, 전문인, 학교 관계자 등 비영리단체에 관심있는 모든 이들이다. 강의를 하는 제임스 구 교수는 현재 그레이스미션대학교의 행정처장이면서 교회행정, NPO 및 IT 담당 교수로 재직 중이다.

강의와 관련한 기본 안내자료는 당일 참석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더 자세한 강의와 관련된 책자 정보를 원하는 경우 Amazon.com 사이트에서 ‘James Koo’란 이름으로 검색하면 Management for Non-Profit Organization: A Complete and Practical Guide이라는 책을 온라인으로 구입할 수 있다.

문의) 714-393-45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