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ptop컴퓨터로 선교지와 신학교 도와요

비즈니스 전문인 선교 법인 ICMM(Information Center for Mission and Ministry; 대표 제임스 구 교수) 선교지 및 신학교 사역에 필요한 Laptop 제공 후원 사역이 진행된다.

이 사역은 여러 선교지 및 신학교 교육 현장에서 필요한 Laptop을 전달해주는 사역이다.

선교지 및 신학교는 Laptop을 직접 구입하기에는 수량 수급이나 비용 부담이 커 사역에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다.

이 Laptop 보내기 운동은 이러한 어려움 극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그들의 사역이 보다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돕기 위함에 그 목적이 있다.

현재 쓸만하지만, 계속 사용하기에는 좀 불편하여 사용하지 못하고 보관하고 있는 Laptop이 있다면 본 선교단체에 도네이션하면 된다.

도네이션된 Laptop은, 초기화시켜서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당장 사용할 수 있는 Laptop으로 보완하여 선교지나 신학교에 전달하여 사용될 수 있도록 지원된다.

또한, 본 사역과 관련하여 컴퓨터 전문가, 재정 전문가, 선교지 연락 전문가, 선교사 후원 전문가 등의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의 협력 및 지원도 함께 요청된다.

한편, Laptop을 제공하거나 Laptop 발송 후원을 신청하는 후원자들에게는 세금보고 시 감면을 받을 수 있는 도네이션 영수증이 발행된다.

이 사역과 관련하여 많은 관심과 기도 및 참여가 요청된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다음의 연락처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 714-393-4595
△이메일: icmm@churchhomepage.org
△참 고 : h t t p : / / c h u r c h -homepage.org/ICMM/missionlaptop

Laptop컴퓨터로 선교지와 신학교 도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