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MM 주관 선교지 및 신학교 Laptop 발송 후원 설명회, 4일, GMU Grace Library서 “선교지 및 신학교에 컴퓨터 보내요”

비지니스 전문인 선교 법인 ICMM (Information Center for Mission and Ministry, 이하 ICMM; 대표 제임스 구 교수)주관, GMAN, 은혜한인교회 선교부, 그레이스미션대학(Grace Mission University,이하 GMU; 총장 최규남 박사) 협력으로 4일 오후 1시 오렌지카운티 플러튼 소재 GMU Grace Library에서 “선교지 및 신학교 Laptop 발송 후원 설명회”를 가졌다.

이날 제임스 구 교수는 “다양한 선교지 및 신학교 교육 현장에서 필요한 Laptop을 직접 구입하기에는 수량과 비용이 많이 소요되어 사역에 부담이 된다. 이에 원활한 사역을 위해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Laptop을 효율적으로 선교지에 전달할 수 있는 방법을 찾던 중 미국 내 각 가정에 아직 쓸만하지만, 계속 사용하기는 좀 부족하여 가정에 보관하고 있는 Laptop들을 초기화시켜서 선교지 및 신학교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해 주면 매우 유용하겠다는 생각을 하게됐다”고 말하며 이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된 취지를 설명했다.

구 교수는 컴퓨터 작업에 필요한 기술적인 지원 및 그 밖에 필요한 도움을 엘로힘컴퓨터선교회(죠쉬아 김 매니저) 및 주변 컴퓨터 가게와 협력하여 이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프로젝트 후원 동참 방법은 Laptop 제공과 Laptop 발송 비용 도네이션으로 진행된다. 또 Laptop을 제공하거나 Laptop 발송 후원 신청자들에게는 세금보고 시 세금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도네이션 영수증을 제공해 준다.

선교지에 있는 선교사들은 필요한 컴퓨터를 ICMM 웹싸이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구 교수는 본 사역이 뜻깊은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컴퓨터 전문가, 재정 전문가, 선교지 연락전문가, 선교사 후원 전문가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적극적으로 협력 및 지원해 줄 것을 당부하며 이 사역이 원활하게 잘 진행될 수 있도록 많은 참여와 기도를 부탁했다.

△후원방법
– Laptop 접수는 5월 27일 ~ 6월 3일 은혜한인교회 부스에서 2주간 접수
– 우편접수: Att: ICMM
201 S. BASQUE AVE,. FULLERTON, CA 92833-3372
– 문의: 714-393-4595

△Laptop 발송 비용 도네이션
– 온라인 홈페이지의 도네이션 코너에서 직접 도네이션
– Personal Check 발송
Pay to: ICMM

5300 Beach Blvd. Suite 110-214, Buena Park, CA 90621
-문의: 714-393-4595

△ 문의: 714-393-4595, 4594

△ 참조: www.icmm@Churchhomepape.org

 

김미경 기자

A2-2ICMM-770x470

사진: ICMM 주관 선교지 및 신학교 Laptop 발송 후원 설명회가 4일 오후 1시 GMU Grace Library에서 있었다.(맨 왼쪽 제임스 구 교수)

http://www.cheraldus.com/archives/24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