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도 비영리 단체 세금 보고가 5월 15일 입니다.


안녕하세요

Information Center for Mission and Ministry (선교와 목회를 위한 정보센터) 대표 제임스 구 교수입니다.

2018년도 IRS 및 FTB 비영리 단체 Tax Exempt 기관에 대한 세금 보고가 5월 15일로 다가왔습니다.

비영리 단체 승인을 받은 단체가 3년간 세금 보고를 하지 않는 경우 자동적으로 Tax Exempt 권리가 상실되고 처음 비영리 단체의 Tax Exempt 신청과 같이 추가 신청비를 납부하고 다시 신청해야 Tax Exempt 지위를 받아야 합니다.

Tax Exempt 지위를 받지 못하는 경우 후원자들에게 정상적인 영수증을 제공해 줄수 없으며 제공받은 후원자들은 영수증을 가지고 1040 혹은 1020 과 같은 세금 보고에서 세금 감면을 받을수 없게 되므로 비영리 단체는 매우 조심해야 합니다.

특별이 저희 센터는 비영리단체(Non-Profit Organization) 설립 및 운영 세금 보고와 관련하여 온라인 교육 사이트를 구축하였습니다.

http://www.churchhomepage.org/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Education 메뉴 밑에 Online Education 링크를 선택 하시면 됩니다. http://moodle.churchhomepage.org

현재 다음의 2개의 강의를 들을 수 있습니다.

Fall 2018 NPO 운영강의

비영리 단체 세금 보고 강의 (2019년 4월 12일)

특별히 4월 12일 강의는 년간 Gross Income이 50,000 이하인 비영리 단체가 직접 세금 보고를 IRS 와 FTB 사이트를 통해서 직접 온라인 신청할 수 있는 방법들을 소개 하였습니다.

저희 센터 홈페이지의 Request 메뉴 아래에 있는 서비스 요청( Service request) 메뉴를 통해서 신청해 주시면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는 정보를 드립니다.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c11vXlxXqzldDF84sCmxV4qASkf5mS_-j9QbXNPR2Wse1vVA/viewform

링크를 통해서 신청하시면 아이디와 패스워드가 안내 됩니다.

저희 사역을 위해서 온라인 도네이션을 해 주시면 더 감사합니다.

모든 교회와 선교단체 등 비영리 단체의 발전이 있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