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천비전,2021-8-10]사립학교 교사 자격을 위한 무료 강의 12일 미라클센터 3층 304 강의실

그레이스미션대학교(이하 GMU, 최규남 총장, 1701 W. Valencia Dr. Fullerton)는 ACSI 사립학교 교사 자격증 취득 시 필수 과목인 교육에서의 기독교 철학(Christian Philosophy of Education) 무료 강의를 오는 12일(목) 오후 4시 30분 미라클 센터 3층 MC 304 강의실에 개최한다.

   주요 강의 내용은 △기독교 교육과 철학 △기독교 교육의 역할 △기독교 교사의 역할 △기독교 세계관 △일반 교육에 대한 기독교 관점 등이다.

   이번 세미나를 준비하고 있는 GMU 행정처장 제임스 구 교수는 “GMU는 사립학교 교사 Certificate를 운영 관리하고 있는 ACSI(Association of Christian Schools Internationl로부터 HEAP(The Higher Education Accreditation Program에 가입하게 되고, 교사 자격에 관심이 많고 필수 과목인 ‘교육에서의 기독교 철학’이 어떤 교육이 필요한지에 대한 관심이 많아져 무료 강의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참석자들은 관련 PPT 자료 및 신청서를 온라인에서 받을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자 수를 30명으로 제한 함으로 강의 참가 신청이 필수적이다.

   한편 ACSI 사립학교 교사는 현재 유치부로부터 초중고등학교까지 100여 개 국 전 세계적으로 24,000개의 학교가 가입되어 있다.
▲이메일: admissions@gm.edu (입학), la@gm.edu (LA)
▲웹사이트: http://www.gm.edu (GMU)
▶문의: (714)525-0088(Ext 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