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일보]헌금·기부 웹페이지 무료 제작…선교목회정보센터 선착순 접수

헌금·기부 웹페이지 무료 제작…선교목회정보센터 선착순 접수

선교목회정보센터 선착순 접수

선교목회정보센터(ICMM)가 교회 또는 비영리단체 홈페이지에 온라인 헌금, 기부를 받을 수 있는 온라인 결제 웹페이지를 무료로 만들어준다.

ICMM은 선착순 10곳에 한해 무료 제작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청은 이달 말 마감된다.

ICMM 측은 결제 방식에 1회 결제는 물론 매월 약정을 통해 후원할 수 있는 기능도 포함돼 있으며, 교회나 단체의 로고를 결제 웹페이지에 넣을 수 있다고 밝혔다. 웹페이지는 헌금, 기부자가 크레딧 카드, 은행 계좌를 통해 결제할 수 있도록 제작된다.

기존 홈페이지가 있는 경우 결제 웹페이지를 추가해 주고 홈페이지가 없는 경우 홈페이지 제작 지원도 가능하다. 자체 도메인을 사용해 홈페이지를 구축할 경우엔 도메인 비용과 초기 호스팅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ICCM 측은 재정적 자립이 되지 않는 교회나 단체의 경우엔 비자, 마스터 카드사에 지급되는 수수료를 포함한 온라인 결제 포스(POS) 사용 비용도 지원해 준다고 밝혔다.

문의는 이메일(icmm@churchhomepage.org), 전화(714-393-4595)로 하면 된다.

관련 기사

https://news.koreadaily.com/2024/03/05/society/generalsociety/2024030521002048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