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영리단체 운영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비영리단체 운영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오는 11일, 내달 1일 두차례 개최
기사입력 2016/03/04 [07:51] ㅣ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그레이스미션대학교 행정처장 구자혁 교수.     © 크리스천비전

효율적인 비영리단체 설립, 운영 및 면세를 위한 무료세미나가 열린다.  선교와목회를위한정보센터(Information Center for Mission and Ministry)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오는 11일과 내달 1일 두 차례에 걸쳐 풀러튼 소재 은혜한인교회 내 그레이스라이브러리 GL2 강의실(201 S. Basque Ave. Fullerton, CA 92833)에서 각각 오후 1시30분에 시작된다.

 

11일에는 비영리단체의 설립과 면세 신청 및 혜택 위주로 강의가 진행되며 내달 1일에는 비영리단체의 운영, 회계, 세금 보고를 중심으로 세미나가 진행되며 내달 1일에는 비영리단체의 운영, 회계, 세금 보고를 중심으로 세미나가 진행된다.

 

그레이스미션대학교 행정처장 제임스 구 교수가 강의를 진행하며 현재 비영리 단체를 운영하는 분이나 앞으로 비영리 단체 운영을 계획하고 있는 모든 분들을 초청한다.

 

강의 자료는 당일 참석자에게 무료 제공하며,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는 분은 온라인 쇼핑몰 Amazon.com에서 James Koo 교수의 저서 『Management for Non-Profit Organization: A Complete and Practical Guide(Korean Edition)』을 구입할 수 있다.

▶문의: (714)393-4595

http://christianvision.net/sub_read.html?uid=5205&section=sc18

Leave a Reply